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http://kuple.kr/792404 조회 수 756 추천 수 3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그동안 도서관 열람실을 다니면서 너무나 당연하게 본드냄새를 맡아왔습니다.

이 본드냄새는 제본실에서 퍼져서 제2 열람실을 드나드는 학생들이라면 한번쯤은 맡아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한번쯤 다시 생각해본다면 제본을 하면서 어쩔 수 없이 나는 냄새긴 하지만 그것에 대한 최소한의 조치도 하지 않고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학우들이 오고가는곳에 본드냄새가 나는 제본실을 둔다는것이 이해할 수 없는 일이나 그동안 있었던 곳이기에 이전하는것이 힘들다면 최소한 환기구를 만들어 팬을 통해 본드냄새를 밖으로 배출하는정도의 조치는 취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profile
    삐삐 2015.10.07 22:15

    동감합니다!!

  • profile
    MAXIM 2015.10.07 23:12
    학우들의 불편 뿐 아니라 복사실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근무환경, 건강을 위해서라도 환기시설은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나름 탁 트여있는 과기대 복사실 마저도 그 앞에 서면 복사기에서 나오는 열기와 냄새 등으로 힘든데, 지하에 위치한 학술정보원은 정말 더 심각한 상태죠.
  • profile
    작성자 리마 2015.10.08 10:52

    맥심님의 의견도 맞는 말이네요! 꼭 추진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관련자분들 모셔봅니다. 

    @28대인권복지위원회위원장 , @국가대표총학생회장

    @  처음 써봐서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 profile
    녹차김 2015.10.12 13:05
    안녕하십니까 28대 인권복지위원회입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은 이번 학기에 신설된 교육복지위원회와 관련있어 보입니다. 교육복지위원장님에게 위 내용에 대해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