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hb-thumb-songwriting.jpg

 

안녕하세요! MIDI 작곡 및 작곡에 관심있으신 분들을 모집해보고 싶습니다!

말그대로 컴퓨터로 MIDI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음악을 완성시키거나, 음악에 관심사를 가지시는 분들이 얼마나 계신지 알아보고 싶어요. 

 

저는 주로 전자음악을 다루는 데, 알앤비, 힙합, 케이팝 장르 구분하지 않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음악이면 됩니다. 어디까지나 자기 스타일이 중요하니까요. '그냥 내가 음악을 만든다면, 이런 곡 하나 만들어 보고 싶다!' 이런 생각을 막연히 가져보셨다면, 한번 이 글에 관심 가져 보시길 바래요.

 

 음악은 좋아하지만, 음악적 지식이 아예 전무한 사람은 특히 이 글에 관심을 가지실 자격이 있습니다. 제가 모임을 만들게 된다면, 제일 환영하는 1순위랍니다!

 

"음악에 1도 모르는 데 어떻게 작곡을 할 수 있다는 거지?" 라고 막연하게 생각하실 필요 없어요. 간단한 것들만 차근 차근 알게 된다면, 자기만의 미적 세계를 찾아서 만들어 내는 건 순식간이고, 그 일에 스스로 빠져들어 적극적으로 변해가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내가 사회 속 눈치만 보면서 너무 평범하고 단조로운 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 같다면, 이 일에 관심 한번 가져보셔도 나쁘지 않을 겁니다.

음악을 좋아하지만, 이것에 대해 깊이있는 생각과 느낌을 갖는 방법을 알아보고 싶다면, 이 일에 한번 관심 가져보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취미 활동으로써 이 일을 시작하게 되면, 있는 지도 몰랐던 예술 감각이 생기고,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표현할 수 있는 또 다른 멋진 방법이 뭔 지 알게 될 거에요. 그리고 음악에 대해 토론하고 즐기는 또 다른 관점이 생기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취미생활로서 가치있고 생산적일 뿐만 아니라, 하루하루 즐거움을 찾아내고 완성이 되면 보람도 느끼기 때문에, 취미 활동 중에 이만한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해드릴 건 자신의 숨겨졌던 내면의 다채로운 모습을 작곡 활동을 통해 풀어나가고, 찾아내게끔 도와주는 일 뿐이에요. 여러분을 가르치는 입장보다 도와주는 역할이 되고 싶어요!

 

작곡 경험이 있으시거나, 취미로 하시고 계신 분, 작곡에 관심이 생기시는 분이라면 이번을 계기로 더 재밌는 일을 같이 해봐요~! 

음악에 대한 이러저러한 관심사를 공유해보고 싶습니다!

 

제 아뒤로 쿠플 쪽지 한통만 남겨주신다면 성심성의껏 얘기 나눠보도록 할게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충성충성!! ><7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