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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연학사(기숙사) 신청 안내

by 카르마 posted Feb 04,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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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신입생 호연학사 신청안내

 


호연학사에서는 2017학년도 정시전형 합격자 기숙사 입사 신청을 받습니다. 기숙사 입사 희망자는 관배정을 위해 반드시 호연학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기 바랍니다(수시전형 합격자 중 기간 내 신청하지 못한 경우 아래 내용 참고 후 신청하기 바람).

 


1. 신청안내

■ 신청기간 : 2017. 2. 2(목) ~ 2. 6(월)
☞ 2월 6일(월) 이후 추가 합격자를 위한 기숙사 추가 신청이 진행됩니다.

■ 신청방법 : 호연학사 홈페이지(dormitel.korea.ac.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 홈페이지 상단 메뉴 [입사 및 퇴사] → [사생선발] → [입사신청] → [2017 신입생 신청(정시및수시전형)] → [수험번호전체/성명]을 기입한 후 신청서 작성(홈페이지 로그인 필요 없음)

■ 수험번호는 ‘영문대문자4자리+숫자5자리(ex.ABCD00012)’가 조합된 전체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지 않을 경우 입사를 희망하지 않는 것으로 인정합니다.

■ 신청 후 ‘입사신청확인’에서 입사신청여부를 확인하기 바라며, 미신청 및 오류기재에 따른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신청내용을 수정하기 원할 경우 신청마감 전까지 입사신청 확인에서 본인이 직접 수정 가능하며, 신청마감 후에는 수정이 불가함을 유념하기 바랍니다. 단,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반드시 생활지원팀으로 연락하여 수정하기 바랍니다.


2. 선발기준 및 발표

■ 선발기준 : 신청자에 한하여 전원 선발(단, 배정관은 3항의 관 배정방법 참조)    

☞ 신청자에 한하여 전원 배정 가능하나, 희망하는 관으로 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선발발표 후 배정된 관은 변경이 불가하므로 신청 전 호연학사 홈페이지 [호연학사소개] – [시설안내]에서 각 관별 안내사항을 반드시 참고하기 바랍니다.

■ 발표: 호연학사 홈페이지(dormitel.korea.ac.kr/)에서 개별 확인 가능

구분

선발발표 예정일

등록(납부) 예정일

신입생

2017. 2. 8(수) 15:00

2017. 2. 8(수) ~ 2. 10(금)

 

 

3. 관 배정방법

■ 입학성적순으로 지망을 고려하여 배정

■ 1지망 미선발 시 2.3지망을 고려하여 성적순으로 배정함

■ 1,2,3지망이 다른 경우에만 전 관 선발기회가 주어지므로 각각 다른 관으로 선택하기 바람

 

4. 기숙사비 안내

관 구분

수용인원

형태

개관일

관리비(한 학기)

자유관(남)

573

3인실

1989년 3월

591,000

정의관(여)

236

4인실

1994년 3월

671,000

진리관(남/여)

883

3인실

2004년 3월

730,000

호연4관(남/여)

870

2인실

2009년 3월

1,225,000

 

☞ 2017학년도 1학기 생활기간 : 2017. 3. 2(목) ~ 6. 21(수) 총16주

☞ 식비는 관리비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학기 중 식사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2월 중순 공지되는 [2017-1 식비 납부 안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 호연4관은 2인실을 기준으로 신청 및 선발하며, 1인실은 기숙사 선발 후 납부완료사생에 한하여 2월 1일 ~ 2월 12일(예정) 별도 신청을 받으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5. 기타사항

■ 호연학사는 단체생활기관으로 전염질환에 대하여 사전 예방하고 있습니다. 2017학년도1학기 선발사생은 입사 시 결핵검사진단서(결과서, 소견서도 가능)를 경비실에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 시 입사할 수 없으니 사전 준비하기 바랍니다(검진내용 : 결핵,검진장소 : 보건소, 개인병원 등, 2017. 3. 2[목] 이전 3개월 이내의 검사분만 유효함).

■ 장애우 학생은 입사신청 접수 시 관련서류를 호연학사 생활지원팀으로 제출하기 바랍니다. (FAX : 044-862-5190, 우편 : 30019,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로 2511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호연학사 생활지원팀)

☞ 송부 후 생활지원팀으로 연락하여 본인의 서류가 도착 되었는지 확인하기 바랍니다.

■ 납부 및 입사안내는 선발발표일자에 호연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히 안내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 호연학사 생활지원팀(☎044-860-1854~6) 

 

 

                               호 연 학 사 생 활 지 원 팀        

2017 신입생 호연학사 신청안내

 


호연학사에서는 2017학년도 정시전형 합격자 기숙사 입사 신청을 받습니다. 기숙사 입사 희망자는 관배정을 위해 반드시 호연학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기 바랍니다(수시전형 합격자 중 기간 내 신청하지 못한 경우 아래 내용 참고 후 신청하기 바람).

 


1. 신청안내

■ 신청기간 : 2017. 2. 2(목) ~ 2. 6(월)
☞ 2월 6일(월) 이후 추가 합격자를 위한 기숙사 추가 신청이 진행됩니다.

■ 신청방법 : 호연학사 홈페이지(dormitel.korea.ac.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 홈페이지 상단 메뉴 [입사 및 퇴사] → [사생선발] → [입사신청] → [2017 신입생 신청(정시및수시전형)] → [수험번호전체/성명]을 기입한 후 신청서 작성(홈페이지 로그인 필요 없음)

■ 수험번호는 ‘영문대문자4자리+숫자5자리(ex.ABCD00012)’가 조합된 전체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지 않을 경우 입사를 희망하지 않는 것으로 인정합니다.

■ 신청 후 ‘입사신청확인’에서 입사신청여부를 확인하기 바라며, 미신청 및 오류기재에 따른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신청내용을 수정하기 원할 경우 신청마감 전까지 입사신청 확인에서 본인이 직접 수정 가능하며, 신청마감 후에는 수정이 불가함을 유념하기 바랍니다. 단,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반드시 생활지원팀으로 연락하여 수정하기 바랍니다.


2. 선발기준 및 발표

■ 선발기준 : 신청자에 한하여 전원 선발(단, 배정관은 3항의 관 배정방법 참조)    

☞ 신청자에 한하여 전원 배정 가능하나, 희망하는 관으로 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선발발표 후 배정된 관은 변경이 불가하므로 신청 전 호연학사 홈페이지 [호연학사소개] – [시설안내]에서 각 관별 안내사항을 반드시 참고하기 바랍니다.

■ 발표: 호연학사 홈페이지(dormitel.korea.ac.kr/)에서 개별 확인 가능

구분

선발발표 예정일

등록(납부) 예정일

신입생

2017. 2. 8(수) 15:00

2017. 2. 8(수) ~ 2. 10(금)

 

 

3. 관 배정방법

■ 입학성적순으로 지망을 고려하여 배정

■ 1지망 미선발 시 2.3지망을 고려하여 성적순으로 배정함

■ 1,2,3지망이 다른 경우에만 전 관 선발기회가 주어지므로 각각 다른 관으로 선택하기 바람

 

4. 기숙사비 안내

관 구분

수용인원

형태

개관일

관리비(한 학기)

자유관(남)

573

3인실

1989년 3월

591,000

정의관(여)

236

4인실

1994년 3월

671,000

진리관(남/여)

883

3인실

2004년 3월

730,000

호연4관(남/여)

870

2인실

2009년 3월

1,225,000

 

☞ 2017학년도 1학기 생활기간 : 2017. 3. 2(목) ~ 6. 21(수) 총16주

☞ 식비는 관리비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학기 중 식사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2월 중순 공지되는 [2017-1 식비 납부 안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 호연4관은 2인실을 기준으로 신청 및 선발하며, 1인실은 기숙사 선발 후 납부완료사생에 한하여 2월 1일 ~ 2월 12일(예정) 별도 신청을 받으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5. 기타사항

■ 호연학사는 단체생활기관으로 전염질환에 대하여 사전 예방하고 있습니다. 2017학년도1학기 선발사생은 입사 시 결핵검사진단서(결과서, 소견서도 가능)를 경비실에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 시 입사할 수 없으니 사전 준비하기 바랍니다(검진내용 : 결핵,검진장소 : 보건소, 개인병원 등, 2017. 3. 2[목] 이전 3개월 이내의 검사분만 유효함).

■ 장애우 학생은 입사신청 접수 시 관련서류를 호연학사 생활지원팀으로 제출하기 바랍니다. (FAX : 044-862-5190, 우편 : 30019,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로 2511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호연학사 생활지원팀)

☞ 송부 후 생활지원팀으로 연락하여 본인의 서류가 도착 되었는지 확인하기 바랍니다.

■ 납부 및 입사안내는 선발발표일자에 호연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히 안내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 호연학사 생활지원팀(☎044-860-1854~6) 

 

 

                               호 연 학 사 생 활 지 원 팀        

 

 

학교 기숙사 홈페이지( http://dormitel.korea.ac.kr )에서 스크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