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조회 수 65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6월 22일부터 7월19일까지 2018학년도 여름 계절 학기가 시작됩니다. 수강 신청 기간은 5월 25일 10시부터 5월 29일 17시까지입니다.
유의사항으로써 2016학년도 1학기 이후 세종캠퍼스에서 개설한 교과목에 대한 재수강은 1회에 한하여 허용하며 수강 취소 기간 이후에는 수강신청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므로 수강신청 및 수업료 납부에 신중을 기하기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큐피드에 자세히 개시되었습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본교 축제인 대동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축제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학우들의 불만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연예인 공연 시 재학생이 아닌 외부인들이 무대 앞을 차지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외부인들로 인해 학생들이 피해를 입고있으며, 학생들이 등록금을 냈음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우선되지 않고 무분별하게 외부인이 들어오는 문제가 발생하여 학교 측이 이에 대해 대응을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학교 측의 지침으로 어제인 5월 1일부터는 재학생 및 교직원이 아닌 외부 차량은 세종학술정보원 앞에서 통제하여 출입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다음으로는 단과대 및 동아리에서 판매하는 음식 가격에 대한 학우들의 불만이 제기되었습니다. 글로벌 비즈니스 대학 18학번 모 학우는 “ 대학교 첫 축제라서 기대를 많이 했지만, 축제라는 점을 이용해 가격 대비해 안주의 질도 좋지 않고 위생상으로도 깨끗하지 않는다고 느껴진다.” 고 밝혔습니다.

또한, 학우들의 무분별한 흡연과 쓰레기 투기로 인해 많은 담배꽁초와 쓰레기가 생겼습니다. 쓰레기를 무분별하게 투기하는 것은 본교 학생의 행동으로써 바람직하지 않으며 마지막 날인 만큼 축제의 끝을 잘 마무리하면 좋겠습니다.

박상원 기자 (swjepark@hanmail.net)

 

 [기자의 한 줄] - 박상원 기자

학생들의 수준은 학생들이 결정합니다.

마지막까지 학우분들께서 재밌는 축제를 보내며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글 작성
1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