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조회 수 58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019학년도 1학기 말하기 특강 일정이 공지되었습니다. 이번 말하기 특강은 네 개의 강의로 구성되며 청중을 휘어잡는 프레젠테이션 기술, 토론-설득의 기술 등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특강 신청은 인재양성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본교에서 진행되는 공사 진행 상황에 대해 많은 학우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난해 4월 4일 진행된 기공식을 시작으로 현재 교내 이곳저곳에서 공사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학교 측은 완공 예정일이 연기된 것에 대해 별다른 공지와 피드백이 없었습니다.

 

 

고려대학교 공식 브랜드숍인 크림슨스토어는 올해 3월 학술정보원 2층에 입정 예정이었지만, 아직까지 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크림슨스토어의 한 관계자는 이르면 5월 중에 개점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현재 신축되고 있는 정문과 산학협력관, 문화스포츠관은 각각 4월, 7월, 10월 완공 예정이었지만 이 또한 공지는 없었습니다.

 

 

이에 대해 전자및정보공학과 15학번의 한 학우는 “서울캠퍼스에 있는 크림슨스토어가 본교에도 입점한다는 소식에 기대가 많았지만 아직 개점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 실망했다”라며 “예전부터 기대하고 있는 신축 건물들이 언제 완공되는지 궁금하지만 별다른 안내나 공지가 없어 답답하다”라고 밝혔습니다.

 

 

완공 예정일이 연기된 것에 대해 시설팀 황낙원씨는 “정문은 5월 말, 산학협력관은 12월 초, 문화스포츠관은 10월 말에 완공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당초 예상했던 날짜는 4월과 7월, 10월이 맞지만, 규모가 큰 공사의 경우 일정 변경이 불가피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본교의 빈번한 일정 연기와 미흡한 공지는 이전부터 고질적인 문제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계속되면 학우들의 학교에 대한 신뢰도가 낮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학교 측은 학우들이 불편함 없이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공사 진행 상황과 일정 연기에 대해 발 빠른 대처와 신속한 공지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dufhei.jpg임현진 기자(anouncelim98@naver.com)

[기자의 한 줄] - 임현진 기자

본교 이곳저곳에서 공사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학우들은 공사 일정에 대해 알 권리가 있습니다. 학교 측은 공사 일정에 대해 공지나 안내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글 작성
1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