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학사구조개편 관련 재학생 전과신청 안내가 공지되었습니다. 신청 기간은 11월 1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5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이며 방문접수는 교무학사팀 행정관 110호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2017학번 신입생부터는 전과신청이 불가하고 신청 기간 내에는 수정이 가능하며 기간이 끝나면 수정이 불가하니 주의하기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 포털 학사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어제인 11월 12일을 기준으로 2019학년도 학생회 공약이행도 최종점검과 관련된 기사가 업로드 됩니다. 공약 이행도 최종점검은 ‘지평’ 공공정책대학 학생회입니다. 공정대 학생회 측에서는 문화/복지, 자치/소통과 관련된 총 4개의 범주로 공약을 구성했으며 총 7개의 공약을 내세웠습니다.

 

문화/복지 부분 5개의 공약 중 다양한 문화행사 추진, 공용프린터 관리 및 문제 해결, 할인 혜택 마련, 야식 행사 진행 공약으로 총 4개 공약을 이행 완료하였고 해외 탐방 프로그램 공약은 시행하지 못하여 시행 미비를 보였습니다. 이어 자치/소통 부분 2개의 공약 중 단과대 소모임 신설, 학생자치공간확보 공약 모두 시행 미비를 보였습니다. 따라서 선거본부 공통공약을 제외한 총 7개의 공약 중 이행 완료 4개, 시행 미비 3개로 약 57%의 공약이행도를 달성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정혁기 공공정책대학 학생회장은 “많이 부족했지만 믿고 투표해주셔서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지만 완벽한 결과를 이끌어내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하다”며 “내년 학생회가 더 좋은 사람이 선발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총 학생회를 시작으로 각 단과대 학생회의 공약이행도 최종점검 기사가 업로드 됩니다. 학우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진민현기자 (jinmh09@naver.com)

 

지평 기사 사진.jpg

 

 




글 작성
1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