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11월 12일을 기준으로 2019학년도 학생회 공약이행도 최종점검과 관련된 기사가 업로드됩니다. 공약 이행도 최종점검은 과학기술대학 학생회와 ‘지평’ 문화스포츠대학 학생회입니다.

 

우선, 과학기술대학 학생회 측에서는 5개의 공약을 내세웠습니다.

실험실습비 가이드라인 개선에 대한 모니터링 및 실험환경 개선요구, 과학기술대학 학우들을 위한 e-sport대회와 잔디모임 지원, 공학용 계산기 공동구매/실험복 중고매입 및 대여사업 실시 공약으로 총 3개 공약을 시행 완료하였고, 제1과학기술대학 크림슨플라자 리모델링 총 1개의 공약은 시행 중입니다. 또한, 흡연 구역 전면조사를 통한 의견수렴 및 개선 공약은 시행이 미비했습니다. 따라서 총 5개의 공약 중 시행 완료 3개, 시행 중 1개, 시행 미비 1개로 70%의 공약이행도를 달성한 것입니다.

 

문화스포츠대학 학생회 측에서는 9개의 공약을 내세웠습니다.

설문을 통한 야식행사, 문스대 축제 진행, 물품대여사업, 학생 건의함 운영, 매달 회계장부 공개 공약으로 총 5개 공약을 시행 완료하였고, 전공만족도 조사 1개의 공약은 시행 중입니다. 또한, 체육관 대관의 보편화, 학생 자치공간 확보, 학업시설 효과적 운용 총 3개의 공약은 시행이 미비했습니다. 따라서 선거본부 공통공약을 제외한 총 9개의 공약 중 시행 완료 5개, 시행 중 1개, 시행 미비 3개로 약 61%의 공약이행도를 달성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신원식 과학기술대학 학생회장은 “세 번의 선거를 통해 어렵사리 당선되어 응원해준 학우분들께 감사하다”며 “아직 학교 다닐 기간이 많이 남았기 때문에 계속해서 본교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우호경 문화스포츠대학 학생회장은 “학생회분들이 학교를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학우분들이 학생회에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일을 하는데 큰 원동력이 된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다음 주 수요일인 20일을 시작으로 이틀간 정책토론회가 진행됩니다. 학우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양은하기자 (fnqleh3303@naver.com)

 
지평.jpg




글 작성
1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