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법인 random combination, car, puzzling&quizzing, min-max 기법을 배우고
팀프로젝트를 통해 익히게 됩니다.
그 후 최종 개인 기말 프로젝트 소설 이노베이션 비즈니스 제안으로 수업시간에 배운 기법들을 접목하여 시행하게 됩니다.
형식적으로는 역량 강화라는 명목으로 거창 하지만 기법들이 아무런 현실 적용가능성과 실용성이 없었습니다.
발표만 포장 잘해서 하시면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습니다.
| 한줄평 | 친구들이랑 같이 즐기기 좋은수업입니다. 수업용으로 적극 추천하지 않습니다! |
|---|---|
| 총평 | 1 |
| 난이도 | 1 |
| 학점 | 3 |
| 성취감 | 1 |
| 출석체크 | 항상 |
| 과제 | 보통 |
| 퀴즈 | X |
| 팀플 | O |
마케팅 기법인 random combination, car, puzzling&quizzing, min-max 기법을 배우고
팀프로젝트를 통해 익히게 됩니다.
그 후 최종 개인 기말 프로젝트 소설 이노베이션 비즈니스 제안으로 수업시간에 배운 기법들을 접목하여 시행하게 됩니다.
형식적으로는 역량 강화라는 명목으로 거창 하지만 기법들이 아무런 현실 적용가능성과 실용성이 없었습니다.
발표만 포장 잘해서 하시면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