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현재 1394 개의 강의평이 공유중입니다.

다음 학우들을 위해 강의평을 남겨주세요!

조회 수 80012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한줄평 교수님과 수업은 좋은데 학생이 아쉬운 수업.
총평 9
난이도 3
학점 A+
성취감
흥미도
이수학점 3학점
출석체크 항상
과제 적음
퀴즈 O
팀플 X

중요!!) 제목 : [학기]강의명 - ㅇㅇㅇ 교수님


ex) [16-1학기]리눅스실습 - 김명섭 교수님, [16-여름]프로그래밍언어론 - 데니스리치 교수님

강의평(200자 이상) :
1.강의 스타일 교수자 강의형으로 수업하십니다. 교육방식에 있어서 실험적인 시도를 하셨습니다만, 효과적이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2. 퀴즈/팀플 팀 퀴즈가 있었으나, 이내 없어졌습니다. 수업시간에 팀을 이뤄서 학습활동지 채우기가 있었는데, 선택에 따라 개인이 해도 무방하다고 하셨습니다.

3.시험 시험은 2번 봅니다. 작년 1학기 실용한국사 1 수업때는 굉장히 세세한 부분과 고난이도 문제를 내셨다고 들었습니다만, 시험이 너무 어렵다는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하셔서 작년 2학기 실용한국사 2 수업은 평이한 난도로 교재에서만 출제하셨습니다. 따라서 한번이라도 망친다면 에이뿔은 힘듭니다. 집에서 해오는 과제는 하나 있는데, 주제가 실용한국사 1은 단군~숙종까지의 인물에 대해서 소설을 쓰는 것이였고, 영조~광복전 까지의 인물에 대해 전기 혹은 소설을 쓰는 것이였습니다. 이 과제는 성실성과 내용적합성 사실기반성을 주로 평가하니 너무 부담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4.출석 출석은 半지정좌석제로 교수님께서 처음에 학생들이 앉은 자리를 기록하셔서 돌아다니시며 출석체크를 합니다. 이번학기에 전공수업임에도 출튀 인원이 발생하여 쉬는 시간 다음에 다시 체크하시기도 하셨습니다. 출석은 매 수업시간 체크하십니다.

5. 그외 기타 공무원 시험을 위해서 좀더 세세한 부분을 설명해주시기도 하지만 시험에 나오지는 않습니다. 또한 시대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해시키기 위해서 추가설명을 해주시는데 이부분 역시 시험에 나오진 않습니다.

6. 이강의 추천 여부. 다른 학우의 마우스클릭으로 인한 시끄러움, 출튀로 인한 수업 맥 끊김등이 싫으신 분들은 비추천 드립니다.

한편, 학점 잘 주시고, 온화하시고, 설명해주시는 내용이 쉽고 깔끔해서 추천합니다.




글 작성
100
댓글 작성
10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0
비추천 받음
-50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