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C (경영학부 14 강창기)
Marketing Mad Club (마케팅에 미친 사람들)
마 – 마, 심심하게 살끼가
케 - 케리해줄께
팅 – 팅기지말고 들어온나
1. 동아리 오픈행사 때 어떤 체험을 할 수 있나요?
체험활동이 없습니다.
2. MMC는 어떤 곳인가요?
2006년 설립되어 10주년이 되는 2016년에 정식동아리로 승격되었으며 마케팅 지식을 공유하고 공부하는 동아리입니다. 마케팅을 통해 지역사회(세종시)에 기여한다는 창립취지를 가지고 설립된 동아리입니다. 진행하는 활동은 주 1회 ~ 2회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지역사회와 연관되어서 수주가 들어옵니다. 대표적으로 세종시(조치원)복숭아축제는 2012년부터 지금까지 세종시측에서 행사제의가 들어와 기획 및 마케팅관련 부문을 지원하고 있으며 조치원역의 내일로 프로젝트를 수주받아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동아리입니다.
3. 신입생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신가요?
마케팅은 경상대생의 전유물이라는 생각들을 하고 계신데요. 면접을 통해 회원을 뽑는데 신입회원의 반 이상이 경상대생이 아닌 인문대/과기대생입니다.
공부만하는 동아리가 아닙니다. 마케팅에 관심 사람들이랑 어울리고 싶다면 여기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