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29대 인권복지위원회입니다. ...
추추뻐 환불 및 추가공지 사항 올려드립니다. 많은 인원이 참여하는 사업이다보니 노선 별 버스 배정과 입금 확인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혼란을 최소화하고 원활한 버스 배정을 위해서 버스비 환불 기간을 2016년 9월 4일 (일) 까지 기한을 정하려고 합니다.
신청 및 입금을 완료하시고 버스를 탑승하지 않을 학우 분들은 이번주 일요일까지 페이스북 인권복지 위원회 메시지 탭을 이용해 신청자 이름과 환불 계좌를 남겨주시거나 010 - 4477 - 4925(인권복지위원회)에 문자를 남겨주세요.
다음주 추가신청 기간과 그 이후 부터는 환불이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환불 예정 날짜는 추가신청 기간 이후인 2016년 9월 7일(수) ~ 9일(금) 일괄 환불 예정입니다.
------------------------
추가공지 사항
- 버스 출발 시간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많습니다. 출발시간이 13시로 정해진 이유는 각 노선의 목적지가 지역의 버스 터미널이기 때문입니다. 학우분들이 버스에 내려서 다시 목적지로 향하는 대중교통 차편과 시간을 고려하여 조금 이르게 출발 시간을 정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부산, 대구, 광주 직행 노선은 금요일 인원 수합이 완료되는대로 주말간 문자를 통해 공지 할 예정입니다.
- 신청과 입금을 모두 완료한 학우분들에게 다음주 월화수(15시 ~ 18시 10분) 학생회관 3층 인권복지위원회실에서 확인증을 배부합니다. 학생증을 통한 대리수령도 가능하니 꼭 확인증 받아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인권복지위원회 메시지 탭이나 전화 탭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나 학우들에게 힘이되는 인권복지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