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리 E-편한세상 앞 현대세차장에 주말알바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위치: 신흥리 E-편한세상 앞
모집인원: 1명
일당: 6만원 ~ 7만원
시간: 토, 일요일 오전8시30분 ~ 오후6,7시(유동적임), 비오는 날 휴무
하는 일: 차 외부 물기제거 및 내부세차, 분리수거(일요일)
기타: 무조건 군필만 가능
연락처: 010 - 3439 - 8659
제가 약 1여년간 알바를 하다가 이번 방학은 부산에서 보내기 위해,
새로운 알바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세부사항은 위에 보시는 바와 같구요.
첨언하자면,
일의 강도는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사장님이 처음에 거품세차하시고 차를 빼주시면
물기제거하고 내부세차(진공청소기, 유리닦기 등)하면 끝 입니다. 그냥 닦기만 하면 되는 단순노동이라
크게 어려운 것 없습니다.
가끔씩 주말에 바쁠 때 있는데, 그럴 때 빼고는 살랑살랑 닦는다는 생각으로 하시면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사장님이 되게 젊으셔서, 저희같은 대학생들과 굉장히 많이 소통하려하시고, 정말 형같이 대해주십니다.
일이 많은 날에는 항상 그냥 보내는 법 없이 고기나 막창, 회 같은 비싼 음식들도 자주 사주십니다.
저랑 제 친구가 약 1년 넘게 했는데, 과장 조금 보태서 조치원에서 안 가본 식당이 없을 정도로 정말 잘 챙겨주십니다.
일당은 퇴근 전에 칼같이 챙겨주시구요. 대개 오전 8시30분에 시작해서 저녁 6시나 7시쯤 끝납니다.
(요즘 가게가 전체적으로 매출이 안나와서 6만원으로 잠시 줄었고, 좋을 땐 3천원에서 5천원정도 더 챙겨주십니다.)
비 오는 날은 휴무이구요. 가게가 거리가 좀 있는 편이어서, 사장님이 항상 출퇴근시 태워주셨는데, 이번에 사장님이
이사를 하셔서 픽업은 어떻게 되는 지 여쭈어 봐야 될 것 같습니다.
저랑 제 친구랑 1년 넘게 일하면서, 정말 여기만한 알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시급도 쎄고 사장님도 정말 잘해주십니다.
관심있는 분들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