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관세사 준비하시는 분 계신가요?
by
코쿠카키커켜
posted
Sep 08, 2018
Views
3909
Likes
0
Replies
0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경영학부 4학년 재학중입니다.
내년 1차 시험 준비중입니다 관세사 준비중이신분 계신가요???
학교에서 같이 공부해요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14학번 군휴학하고 복학하려 하는데 실용영어관련 질문입니다..
2
민간인
2018.01.22 19:11
이번엔 과잠 공동구매 안하나요?
5
케미폭발
2015.03.10 01:10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면접 클리닉 진행 안내
경력개발센터
2018.10.10 17:58
[세종경력개발센터] 2019 청년고용정책 골든벨(경진대회) 개최 안내
경력개발센터
2019.11.07 16:04
대학구조조정평가 결과.. 전쟁의 시작..
11
LMN
2015.09.02 13:01
수강정정 질문입니다.
2
똘끼
2015.03.09 09:33
학생예비군 훈련 불참관련 질문입니다.
1
xnotish
2015.06.02 03:02
총여가 준 전단지...
50
할리괄리
2015.04.22 20:31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EXCEL 자격증 취득과정 안내
경력개발센터
2018.10.25 16:04
졸업식 주차
썬썬
2019.02.23 12:07
정녕 우리학교에는 보드게임 좋아하시는 분이 없나요?
10
Rㅇㅇt
2016.08.12 12:54
고대안암 대숲에서의 분교통폐합의견
8
ClaraOswald
2015.11.24 20:58
학생증 발급 관련 질문드려요
1
분골쇄신
2019.12.10 02:33
휴학생등록금환불되었습니다.
3
월중소영
2015.04.10 10:03
정규언 교수님 세법
썬썬
2015.04.16 12:41
치과의사분이 여친에게 이상한 말과 행동을 하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11
민간인
2015.09.04 22:31
총학이 실내흡연하는건 너무하지않나요?
24
一見鍾情
2016.01.05 17:33
정문신설
sdfkljw
2018.02.07 15:58
이성영 탕수육 서비스 불만
6
동베이후
2017.03.30 23:28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여름안에서, 검사더하기 이벤트 (~8/19)
경력개발센터
2021.08.12 12:51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