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조회 수 26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7년도 휘트니스 페스티벌이 이번주 수요일 개최될 예정입니다.

 

 

휘트니스 페스티벌은 문화스포츠대학 국제스포츠학부 학생회가 주최하여 매년 열리는 행사로, 11월 15일 수요일 학생회관 앞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본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 그리고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총 9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본 행사는 국제스포츠학부 제 28대 학생회의 으뜸구호인 '청춘'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청춘이 다시 돌아오지 않는 것처럼 2017 휘트니스 페스티벌도 돌아오지 않는다'는 슬로건을 내세웠습니다. 행사에는 후원을 받은 피츠(Fits) 이벤트 부스를 이용할 예정이며 부스에서는 액체괴물, 음식점, 보드게임 등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야간에는 국제스포츠학부의 여자축구부가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중앙동아리 쿨가이, 비트앤소울, 소리마당 그리고 국제스포츠학부의 소모임인 흑호의 무대가 있을 예정입니다.

 

 

국제스포츠학부 학생회장 류지수씨는 “휘트니스 페스티벌은 올해 제 26회를 맞이했다. 처음에는 국제스포츠학부만의 행사였지만 시간이 흘러 학과 전체와 함께 즐기는 행사로 변화했다. 본 행사는 작년과는 달리 타과생들도 부스 운영이 가능해졌으며 더 큰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또한 접근성을 고려하여 학생회관 앞에서 행사를 할 예정이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기자의 한 줄] - 양하임 기자

지난해 개최된 휘트니스 페스티벌에서는 학생 참여의 저조로 농구 경기가 취소되어 행사일정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학생들을 위해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보다 많은 학우들의 참여가 요구되는 바입니다.




글 작성
1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