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조회 수 31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8년도 군 가산복무 지원금을 받는 장교와 부사관을 모집합니다. 장교는 3월 19일부터 30일까지, 부사관은 3월 5일부터 4월 2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합니다. 자세한 일정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소식입니다.

 

 

학술정보원 리모델링에 대하여 학우들의 의문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작년 3월, 학술정보지원팀 최영목 부장과의 인터뷰에서 학술정보원측은 예산이 편성 된다면 해당 연도 안에 리모델링을 완료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리모델링은 현재까지 재개되지 않았고 학술정보원 측의 공지도 되지 않았습니다.

 

학술정보원의 리모델링 계획안에는 스터디 룸 개설, 멀티미디어실과 같은 복합공간을 개설, 카페가 들어설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이러한 리모델링 계획만 세워졌을 뿐, 공사는 시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 총학생회와 학술정보원측의 회의 내용. ⓒKDBS 

 

이에 대해 익명을 요구한 17학번의 한 학우는 “작년에도 나왔던 문제인데 또 어영부영 넘어갈 것 같다”며 “리모델링 진행 과정을 학우들에게 공지라도 해줘야 할 것이고, 좌석수가 줄어드는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논의해 보아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리모델링이 지연되는 것에 대해 학술정보지원팀 최영목 부장은 “최신 트렌드에 맞춰 도서관 리모델링 설계를 하였으며 학우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리모델링을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확정되지 않은 부분은 공지하다보면 신뢰도가 떨어지는 측면이 있어 조만간 홍보나 공지가 올라갈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좌석이 줄어드는 측면에 대해서는 “열람실 이용수를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좌석수를 줄이게 된 것이고 전혀 부족하지 않다”며 “시험기간에는 3층의 60석 정도를 추가로 개방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학우들이 주로 이용하는 학술정보원. 학우들을 위해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만큼, 신속한 공지와 리모델링이 진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임현진 기자 anouncelim98@naver.com

 

[기자의 한 줄] - 임현진 기자

본교의 고질적인 문제인 공지가 미비한 점과 공사 연기는 더이상 이루어지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글 작성
1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