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조회 수 37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오디오 기사 사진.png

<사진: 공공정책대학 1층, 학생들이 투표를 하고 있다.>

11월 27일과 28일 이틀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2019학년도 학생회 총 투표가 진행됩니다. 투표하는 학우분들께서는 학생증을 지참하시거나 포털 학적 조회로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총학생회 페이스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소식입니다.

 

2019학년도 총학생회 및 단과대학 학생회 투표가 진행됩니다. 먼저 포르테 선거운동본부에서는 이서영 총학생회장 입후보자와 김동현 부총학생회장 입후보자가 출마하였습니다. 공약으로는 등록금심의위원회 대비 TF팀 조직, 세종시 내 청년대외활동 유치, 세종켐퍼스 부총장 선출과정에서의 학생위원 확보, 기숙사 24시간 개방, 성적장학금 부활 등의 공약을 냈습니다.

 

또한 지평 선거운동본부에서는 이비환 총학생회장 입후보자와 정정현 부총학생회장 입후보자가 출마하였습니다. 공약으로는 폐지된 성적장학금 보완책 마련, 오송역-캠퍼스 간 셔틀버스 수요조사 및 시행 검토, 계절학기 수업료 인하 추진, 정규학기 내 9학점 이하 수강 시 등록금 감면, 열람실 사석화 패트롤 제도 시행 등의 공약을 냈습니다.

 

단과대학 학생회에서는 포르테 선거운동본부에서는 신원식 과학기술대학 학생회장 입후보자가 출마하였고, 지평 선거운동본부에서 정혁기 공공정책대학 학생회장 입후보자가 출마하였습니다.

또한 지평 선거운동본부에서는 송준제 글로벌비즈니스대학 학생회장 입후보자가 출마하였고, 지평에서 서정아 문화스포츠대학 학생회장입후보자가 출마하였습니다.

 

투표는 학우들의 권리 중 하나입니다. 이번 투표로 한해가 결정되니 소중한 한 표 꼭 행사해주시기 바랍니다.

 

 

진민현 기자 (jinmh09@naver.com)

 

[기자의 한 줄]- 진민현 기자

학생회  총 투표는 내년인 2019학년도의 학생회를 이끌어갈 사람을 뽑는 중요한 자리입니다. 이 점을 참고하시어 꼭 투표하시기 바랍니다.   

 



글 작성
1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