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조회 수 312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019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이화여자대학교 학점교류 안내가 공지되었습니다. 학점교류란 본교가 아닌 타 학교의 강의를 듣고 그 학점을 인정해주는 제도입니다. 학점교류 희망자는 안내문과 개설 교과목을 확인한 후 5월 14일 15시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국내 대학 학점교류는 유의사항이 많으니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지난 7일을 시작으로 오늘인 9일까지 본교에서 축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5월 7일과 8일에는 고려대학교 호연학사 사생회가 주관하는 오픈하우스가 진행됐으며 8일과 9일에는 총학생회가 주관하는 대동제가 진행됩니다. 지난해 오픈하우스와 대동제는 ‘오페락’이라는 이름으로 동시에 진행된 반면 올해는 5월 8일 총학생회와 사생회가 협업한 콜라보 데이를 제외하고 개별 행사로 구성됐습니다.

 

 

오픈하우스는 ‘호연랜드’라는 이름으로 스테이크, 닭꼬치와 같은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트럭과 여러 소모임, 동아리의 야간 무대, 케이시와 길구봉구의 공연 등이 진행됐습니다.

 

 

19년도 대동제는 ‘END GAME 끝까지 살아남아라’라는 이름으로 동아리와 소모임의 야외 공연과 고려대학교 응원단의 응원제, 다양한 푸드트럭 등 많은 콘텐츠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추첨권을 배부하여 공연 사이에 추첨을 통한 경품도 제공합니다. 20시 30분 양다일을 시작으로 21시부터 22시까지 노엘, 키드밀리, 스윙스 22시 30분 청하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후 23시부터는 고려대학교 응원단의 공연이 진행됩니다.

 

 

공공정책대학 19학번 L 모 학우는 “대학에 입학해서 처음 경험해보는 축제인데 체험부스와 푸드트럭이 다양해서 즐길 거리가 많은 것 같다”라며 “연예인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기숙사에 사는 학우분들은 다소 시끄러웠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본교를 대표하는 축제가 오늘부로 막을 내립니다. 축제의 마지막 날인만큼 학우분들은 안전에 유의하여 축제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KakaoTalk_20190509_193015125.jpg

임현진 기자(anouncelim98@naver.com)

[기자의 한 줄] - 임현진 기자

현재까지 크고 작은 사고 없이 축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즐거움도 중요하지만 안전에 먼저 신경 쓰셔서 축제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 profile
    맹구 2019.05.11 00:45

    총장님이랑 간담회 한 내용은 기사로 안나오나요


글 작성
1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