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조회 수 23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학술정보원에서 진행하는 2019 제6회 독서 PT 대회 참가팀을 모집합니다. 참가 대상은 학부 재학생 3인 1팀이며 10월 1일 화요일부터 10월 30일 수요일까지 예선 서류 제출기한입니다. 제출서류는 독서 PT 슬라이스 10장, PT 스토리보드, 독서 리뷰 A4 기준 3매입니다. 본선 참가팀 공개는 11월 5일 화요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11월 28일 목요일 독서 PT 대회 본선이 개최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오늘인 10월 7일 오후 5시부터 8일 새벽 1시까지 총학생회에서 주최하는 가을 축제인 지평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이번 지평 페스티벌에서는 오후 5시 농심 국제관 108호에서 진행되는 고용노동부 마서하 노무사의 노동법 특강을 시작으로 오후 8시부터는 신 정문 주차장에서 본교 중앙동아리인 UDF와 가수 윤딴딴의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동아리와 가수의 공연 외에도 축제가 진행되는 동안 20여 대의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사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두더지를 잡아라, 포토존 등의 이벤트를 참여한 학우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푸드트럭 무료쿠폰이 배부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인생네컷, 옛날 교복 대여 부스, 단과대 부스 등 새로운 콘텐츠의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옛날 교복 대여 부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은 모두 지역사회에 기부하기로 되어있어 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본 행사에 대해 총학생회 측에서는 “기존에는 1학기에만 축제를 진행했지만, 2학기에도 학우들이 문화적인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축제를 기획했고, 신정문 신축 이후 주차장에서 처음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더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축제를 계획할 때마다 날씨와 관련하여 어려움을 겪는 것 같다.”며 “학우분들이 즐기는 행사에서 좋은 날을 선정하지 못해서 죄송하지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축제를 찾은 학우들에게 “궂은 날씨임에도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열심히 준비했으니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하시고 페스티벌 재밌게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좋은 시간 즐기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다.“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내일은 동아리 연합회에서 주최하는 동연제가 열립니다. 동아리 부스와 공연, 푸드트럭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니 오늘 지평 페스티벌에 참여하지 못한 학우들은 동연제에서 2019년 가을 축제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1007 축제-crop.jpg

 

 

오수빈 기자(sooooo@korea.ac.kr)

 




글 작성
1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