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조회 수 21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세종학술정보원에서 제6회 독서대회 청중평가단을 모집합니다. 신청기간은 11월 4일 월요일부터 11월 22일 금요일 24시까지며, 학부생 모집인원은 20명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11월 6일 수요일부터 11월 7일 목요일까지 문화스포츠대학(이하 ‘문스대’) 학생회에서 주최하는 드문드문 축제가 시작됩니다. 우호경 문스대 학생회장은 “기존엔 학부마다 축제를 따로 진행했으나 작년부터 통합해서 문스대 축제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학부마다 연결고리가 없던 탓에 문스대 학우들이 다 같이 모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학술 * 문화를 교류하는 것이 문스대 축제의 목적”이라고 밝혔습니다.

 

첫날에는 학부별로 주간 부스를 운영하고, 명사 초청 강연이 있습니다. 국제스포츠학부에서는 ‘학생회를 이겨라’라는 주제로 풍선을 빨리 불어 터트리기 같은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문화유산융합학부에서는 드론 날리기 체험을 할 수 있고, 문화창의학부에서는 각 소모임 별로 특색을 살려서 1초 듣고 노래 맞추기 같은 콘텐츠를 활용하는 부스를 운영합니다. 명사초청 강연은 오후 6시 30분 농심국제관 109호에서 열립니다. 1부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혜서니’, 2부는 ㈜에스비 대표이자 국제스포츠학부(이하 ‘국스’) 18학번 학우인 제오수 씨가 맡게 됩니다.

 

둘째 날에는 학생회관 앞 주차장에서 푸드트럭과 주간 부스를 운영하며, 야간에는 휘트니스 페스티벌과 야외 공연이 있습니다. 휘트니스 페스티벌에서는 국스 학생회에서 주최하는 ‘학생회를 이겨라’ 콘텐츠를 무대에서 이어서 하고, 국스 댄스 소모임인 흑호의 무대 등 다양한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야외 공연은 각 학부별로 소모임과 개인으로 지원 받아 문스대 학우들이 직접 진행합니다. 경품 추첨도 하는데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있으며 문스대 학생들에게만 지급됩니다.

 

 학우들이 내일 있을 드문드문 축제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여승환 기자(super9712@naver.com)

 

KakaoTalk_20191105_225700999.jpg

(출처 :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문화스포츠대학 학생회)




글 작성
1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