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조회 수 534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KDBS] 5월 26일 (목) 3년 만에 외치는 호성, 입실렌티 D-1

 

학생복지팀에서 2학기 국가장학금 및 국가근로 신청기간, 신청방법에 대해 공지했습니다. 신청기간은 2022년 5월 24일 화요일 9시부터, 6월 23일 목요일 18시까지입니다. 신청대상은 재학생, 편입생, 복학생, 재입학생 등 2학기 등록 예정자 전원이며,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지난 4월 15일, 고려대학교 응원단에서 제43회 입실렌티의 개최를 알렸습니다. 고려대학교 응원단 측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2년 동안 열리지 못했지만, 확진자 수가 감소하고 정부 지침의 변화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축제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축제는 5월 27일 13시 40분부터 시작되며, 1부는 Replay, 2부는 Remind, 마지막은 Remember인 총 3부로 구성됩니다. 이번 입실렌티의 주제는“지.야의 함성 [Re-tro]”이며, 메인테마는 ‘레트로’입니다.

 

3년 만에 열리는 입실렌티인 만큼, 학우들의 관심은 높았습니다. 이에 문화콘텐츠전공 20학번 학우는 “대학에 입학한 후 한번도 참여한 경험이 없어서 새내기처럼 약간은 두렵고 설레는 기분입니다. 응원제도 해보지 못한 학번이라 가서 잘 섞여 놀 수 있을지 잘 모르겠지만, 같은 과 학우 분들이랑 가서 놀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너무나 신나고 설렙니다.”라며 축제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습니다. 또한, 식품생명공학과 20학번 학우는 “학교에서 축제다운 축제를 처음 즐겨서 많이 기대됩니다. 다만 이제 3학년이라 앞으로 그저 즐길 수 있는 마지막 축제라 생각되기도 하여 한편으로는 아쉽기도 합니다.” 라고 답했습니다.

 

지난 봄축제에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제한되었던 활동들이 다시 재개됨에 따라, 캠퍼스는 활기를 띄고 있습니다. 그러나 축제에 많은 인파가 몰릴 예정인 만큼, 안전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보입니다.

 

담당 장민하(minha0374@korea.ac.kr)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학우들이 원하는 소재를 제보받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
1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