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조회 수 498 추천 수 2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쿠플존 디자인팀입니다. ㅎㅎ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커뮤니티 쿠플존의 마스코트이자 대표 캐릭터 호도!

3세대 호도가 절반정도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올해가 가기 전에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24개 모두 완성하는 그날까지 열일 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호도 이모티콘 사용방법 -

 

PC버전에서 상단 스마일모양의 '이모티콘 출력' 을 누르세요!

1dldyd.png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이모티콘 출력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원하시는 호도를 누르시면

2dldyd.png

 

짜잔~ 

이렇게 호도가 나옵니다!

3dldyd.png

 

(모바일 지원 준비중)

모바일환경에선 아직이에요 ㅜㅠ

 

많이 사용해주시고 소문도 많이 내주세요!

 



  • profile
    꽃보다연아 2017.09.14 22:45
    오래 기다렸어요 ㅠㅠ 나머지도 얼른 보면 좋겠네요
  • profile
    작성자 쿠플존 2017.09.15 12:17
    오래기다리셨죵 ㅠㅠ 얼릉 만들게요 ㅎㅎ
  • profile
    고려댕댕이 2017.09.15 02:14
    댓글 스티커도 지원해줬으면 좋겠어요!
  • profile
    작성자 쿠플존 2017.09.15 16:01
    아직은 지원이 안되고있지만 참고하여 반영하겠습니다! 저희도 고파스처럼 댓글스티커 기능을 넣고싶어요 ㅠ
  • profile
    테헤란로죽돌이 2017.09.15 03:55
    모바일 지원안되는게 너무 아쉽 ㅠ
    저는 이번 디자인팀 호도가 제일 이쁜거같네요 ㅎㅎ
  • profile
    작성자 쿠플존 2017.09.15 16:03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군요 ㅎㅎㅎㅎ 넘나 ㄱㅅㄱㅅ한것
  • profile
    qn139s 2017.09.15 08:26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

  • profile
    작성자 쿠플존 2017.09.15 16:04
    우와 ㅎㅎ qn139s님 감사합니다!
  • profile
    마법소녀추종자 2017.09.26 15:01
    짱귀여어어어어어ㅓㅇㅇㅇ엉엉웅어어어ㅓㅇ우에웽오ㅓㅔ우에ㅓ우에ㅜㅇ어ㅔ웽어어어어ㅓ엉ㅇ웅우어어엉
  • profile
    작성자 쿠플존 2017.09.26 18:28
    ㅋㅋㅋㅋㅋㅋㅋ 그렇죠? 오오ㅜ우어웅ㅗ우워오ㅓㅜㅇ우애ㅜ엥우우우

글 작성
1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1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