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2017.10.30 00:00

10화) 팀.플.싫.어.

http://kuple.kr/1781737 조회 수 1113 추천 수 5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팀.png

 

플.png

 

극.png

 

옷.png

아쉽게도 저에게 천사같은 은혜를 베풀어준 교수님은 현재 학교에 계시지 않는다고 합니다. 복학하면 뵐려고했는데..큭



  • profile
    쿠플존 2017.10.30 06:06
    오오오 ㅎㅎㅎ 업데이트 ㅠ 몸살이나서 이제확인했어요 ㅠㅠ
  • profile
    작성자 코코롱 2017.10.30 08:48
    헉.. 몸살이라니..ㄷㄷ아프신데도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푹쉬세요
  • profile
    레오콩 2017.10.30 11:13
    워후 저는 여태 이상적인 팀플만 만나서 팀플에 대해 별로 어려움은 없었는데.... 진짜 힘드셨겠어요 ㅠ
  • profile
    작성자 코코롱 2017.10.30 17:44
    엄청 운이좋으신분..
  • profile
    bluezzzzzzzz 2017.10.30 23:11

    공대쪽이라 팀플보단 개인과제 위주라 다행이네요. 팀플 많았으면ㄷㄷㄷㄷ

  • profile
    작성자 코코롱 2017.10.30 23:43
    팀플이많았으면! 이라뇨.. 무서운소리를ㄷㄷ!!!
  • profile
    마법소녀추종자 2017.10.31 17:33

    아직까지 정상적인 팀원들만 만나서 팀플이 왜 어려운건지 모르겠어요 오홍홍호호홓호

  • profile
    작성자 코코롱 2017.10.31 18:32
    ㅂㄷㅂㄷ부럽네요 빼애액
  • profile
    럭셔리마리드 2017.10.31 19:20

    재미있는 만화 항상 감사합니다.

    3.png

  • profile
    작성자 코코롱 2017.11.01 02:31
    재밌게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모바일은 이모티콘삽입이안돼네요ㅜ
  • profile
    꽃보다연아 2017.11.01 02:06

    단어만 봐도 암에 걸린다는 팀플 ㄷㄷ 

  • profile
    작성자 코코롱 2017.11.01 02:32
    내년엔꼭 팀플없는 희망찬 수업을짜려구요
  • profile
    꽃보다연아 2017.11.01 12:39
    하지만 교수님이 강의계획서로 장난치신다면 ㅠㅠ
  • profile
    사랑해요여나퀸 2017.11.02 21:29

    그래서 노래는 어디 들어가야 다시 들을 수 있죠?

  • profile
    작성자 코코롱 2017.11.03 17:34
    다신부르고싶지않..ㅜㅜ
    노래를잘못합니다
  • profile
    랄랄라라 2017.11.06 02:49

    툰 너무 재밌어요 항상 재밌게 보고있숨니다,..

  • profile
    작성자 코코롱 2017.11.06 03:30
    감사합니다! 더열심히 그리겠습니다 하하!!!
  • profile
    폴더 2017.11.13 01:46

    팀.플.싫.어. 에서 시공이 보인것은 기분탓이겠죠?

    웹툰 넘나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 profile
    작성자 코코롱 2017.11.13 03:29
    기분탓이아닙니다 후후..
    웹툰봐주셔서 김사니다

글 작성
300
댓글 작성
2
파일 업로드
0
파일 다운로드
0
게시글 조회
0
추천 받음
2
비추천 받음
-1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