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쿠플존 KUPLEZONE

에듀스 취업솔루션 배너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글로벌 여행 플랫폼/OTA 기업]

- Klook 정규직 CS Agent 채용

 

[모집부문]

- CS Agent

 

[담당업무]

- 전화, 온라인 메시지, 이메일을 통한 고객 문의 처리

- 모든 고객 문의/문제/불만은 회사의 프로세스 및 절차에 따라 해결

- 어렵고 복잡한 문제를 파악하여 상위 팀원에게 보고

- 고객에게 긍정적이고 공감하며 전문적인 태도 유지

- 회사 시스템 내에 고객 상담 내역, 거래내역, 의견 및 불만사항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고 업데이트 및 유지

- 회사의 프로세스 및 절차와 약관에 따라 예약을 변경하여 고객 요청 및 문제 해결

- 예약 변경을 이행하기 위해 외부 공급업체 및 서비스 운영자와 연락

- 회사 절차 및 프로세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고객 피드백 유관부서와 공유,  추가 개선

 

[자격요건]

- [필수] 신입 &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 [필수] 기본적인 영어 작문과 독해 가능한 분 / 영문 채팅 가능한 분

             (Business 영어 활용 가능한 분은 우대 예정 / Speaking 면접은 없음)

- [우대] CS, 고객센터 경력자, 문제해결 능력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근무환경]

- 고용형태 : 정규직 (3개월 수습기간, 수습평가 탈락 시 3개월 추가, 급여 100% 지급 예정)

- 근무장소 : 서울시 용산구 서울역 인근

- 근무시간 : Shift 근무 (주말/공휴일 포함 5 배정, 매월 스케쥴링 예정)

                  Ⅰ. 8:00 ~ 22:00 中 일 8시간 근무, 1시간 휴게시간 별도

                  Ⅱ. 특정 요일 근무가 어려운 경우 사전 조율 가능, 팀 내부적으로도 협의하여 조율도 가능

                  Ⅲ. 주말근무 시 주중에 대체휴일 배정

- 급여조건 : 경력 별 협의 예정 (면접 후 결정), 고정급 외 분기 성과 인센티브 별도

- 복리후생 : 내부 Training 교육, 4대보험, 연차휴가, 퇴직금, 경조휴가, 경조금 등 기타 내규에 따름

                   어학지원금, 종합건강검진 연 1회, 임직원 사용포인트 (연 29만원), 단체보험 (건강보험)

TAG •

위로 가기
고려대 포털 블랙보드 도서관 버스정보 오늘의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