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루쿠루는 현재 가 등록 동아리 신청중인 동아리로 (정식 동아리로 승격되기 위해 밟아야 하는 단계 중 하나입니다) 이번 15년 2학기에 정식 동아리 심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쿠루쿠루는 현재 매 주 일요일 정기 라이딩을 통해 좋은 자전거 길을 공유하고, 함께 달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수시로 시간 나는 사람들끼리 모여 벙 형식으로 라이딩을 하기도 합니다. 보통 라이딩이라는 이야기를 하면 자신이 뒤쳐져서 민폐를 끼치진 않을까, 혹은 자신이 너무 빨라서 답답해 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이 많은데 이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쿠루쿠루에서는 라이딩시 개인의 수준과 컨디션, 목적에 맞춰 초급 / 중상급으로 나누어 라이딩을 진행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나오셔도 됩니다.
이 외에도 각종 공구가 구비되어 간단한 정비는 직접 할 수 있는 여건이 갖춰 져 있습니다.. 정비를 할 줄 몰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펑크, 기어변속, 브레이크 정도의 문제는 자전거와 정비에 조예가 깊은 동아리 회원들을 통해 직접 배울 수도 있습니다. 서로 서로 질문에 답 해주며 알아 가는 분위기가 잘 형성되어 있어 본격적으로 활동하지 않더라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여유만 된다면 많은 분들이 아낌없이 도움을 주기도 하십니다 ㅎㅎ.
엄마 자전거, 고등학교때 타던 철티비, 하이브리드, MTB, 로드 등 어떤 자전거도 상관 없습니다. 자전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부담 갖지 말고 연락 주세요!
ps. 아직 동방은 없습니다.
회장 : 경영학부13학번 곽지성 - 010-9330-1466
중고로 산건데 바구니같은거 달려있는 자전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