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서 양식 링크 : https://drive.google.com/open?id=0B7hV_46hLTVveDF3b2hnT3I4NlU
첨부 '2' |
---|
신청서 양식 링크 : https://drive.google.com/open?id=0B7hV_46hLTVveDF3b2hnT3I4NlU
안녕하십니까, 총학생회 사무국장 박유수입니다. 답변에 앞서 학우님의 깊은 관심에 감사의말씀 드립니다.
1. 질문에 답변을 먼저 한다면, 그렇지 않습니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학생회관 이용수칙은 학내 모든 단체에 공간 사용의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회관 이용률을 제고하는 것에 목적을 둔 것입니다. 더 나아가, 보다 더 자유롭고 능동적인 학생자치활동을 촉진하여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전체 학우의 복지 증진과 건설적인 대학문화의 발전 도모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중앙동아리의 경우, 동아리 공간의 순환과 모든 동아리의 균등한 기회를 위해 매년 1개 이상의 동아리 공간 사용을 상반기 전체학생대표자회의에서 심의·의결을 받게 됩니다. 동아리연합회의 자치를 보장하여, 심의대상은 동아리 연합회에서 선정하며, 해당 동아리의 공간철수는 동아리의 제적과는 무관합니다. 이렇게 반환된 공간의 권한은 동아리연합회에 있습니다. 즉, 현재 중앙동아리가 사용하고 있는 공간은 또 다른 동아리 활동 공간의 목적으로만 계속적으로 순환이 될 것입니다.
2. 학생회관 공간의 순환과 학내 자치단체에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매년 상반기 전체학생대표자회의에서 심의·의결하여 선발합니다. 선발된 단체의 공간에 대한 권한은 다음 해 상반기 전체학생대표자회의까지로 하며, 매년 다시 공간사용에 대한 신청을 할 권리가 있습니다.
답변이 학우님의 궁금증을 해소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학우여러분 죄송합니다.
공간신청 안내문 작성과정에서 메일주소가 누락되었습니다.
공간사용 신청서 작성 후에는 " 30thkuday@gmail.com " 으로 보내주시면됩니다!
감사합니다.
1. 중앙동아리만 신청할 수 있나요?
2. 뽑힌 단체는 공간을 언제까지 사용할수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