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회의록 댓글로 '앞으로 회의록을 올릴 때 보고사항란에 미팅이 있다면 간략하게 정리를 해 미팅내용도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답변 달아주셨습니다.
이번에 댓글 달아주신게 무슨말씀이신지 이해가 안가네요. 그냥 미팅이란게 존재하면 기록하고 올리면 되는거 아닌가요??
지난번 댓글이 오해가 생길만한 댓글이 아닌데요...
미팅이 있다면 간략하게 정리를 하여 함께 올린다고 하셨으면 이번 13회차부터는 기록을 하셔야 하는게 하신 말씀하고 언행일치가 되는거 아닌가요? 무슨 결과지향적, 제안 받은 내용 이런 얘기가 필요없는 상황 같은데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맹구님의 말씀이 맞습니다... 이번 13회차 부터있었던 미팅을 간략하게 기록하고 따로 올렸어야 했습니다. 14회차 부터는 미팅이 있을 시 미팅별로 기록을 따로 하고 한글 문서로 업로드해서 회의록과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학우님들의 소리를 제대로 듣고 언행일치하는 총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는 '오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팅 내용도 올려주신다했는데 언제올려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