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회 (경제학과 12 김상복) - 학관 107호
중앙탁구동아리
1. 새내기 체험 때 어떤 활동을 할 수 있나요
학관 107호 서점 바로 옆 저희 동방에서 직접 탁구를 쳐 보실 수 있어요! 연습용 라켓 많이 구비되어 있고요, 혼자 오셨다면 동방에 있는 탁구회 회원과, 함께 오셨다면 서로 탁구를 쳐서 일정 횟수 이상(3~5회) 랠리를 성공하면 스탬프를 찍어드립니다. 쉽고 재밌을 겁니다...!
2. 탁구회는 어떤 곳인가요?
탁구는 지름 40 mm, 무게 2.7 g의 하얀 공과 둥근 라켓이 푸른 테이블 위에서 펼쳐지는 작지만 스피드하고 정교한 스포츠입니다! KUTT(Korea University Tabel Tennis)는 경영학과 이정기 교수님께서 1980년도에 창립하여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유서 깊은 동아리입니다.
저희 탁구회는 탁구에 관심이 있는 학우라면 누구든지 가입해서 편하게 즐기고 운동할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동아리에 대해 더 소개해 드린다면 2013, 2015 전국대학탁구대회에서 강팀 서강대,성균관대 등을 꺾고 단체전 ‘우승’을 따냈었고요, 이번학기 전국대학탁구연맹 대회도 준비중 입니다! 즐길 땐 즐기지만 학교의 위상을 높이는 대외활동엔 최선을 다해 준비하는 저희 KUTT가 정말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탁구회는 매주 한번 정기연습을 통해 본인의 실력을 확인하고 향상시키는 정기연습이 있으며, 매학기 졸업한 선배님들과 함께하는 OB전, OB캠프를 통해 재미있게 땀 흘리고 사회에 먼저 발을 내딛은 선배님들과 진중한 얘기를 나누는 멋진 전통이 있는 동아리 입니다!
3. 신입생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신가요?
제가 항상 생각하는 건데 대학생이 되면 운동시간이 급격하게 줄어드는 것 같아요.
여러분 20대부터 몸 관리 하셔야합니다(엄진근). 적은 인원으로 재미있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스포츠로는 탁구가 최고존엄입니다. 동아리에 돈많고, 잘생기고 이쁜 형,오빠,누나,언니
많습니다 ^^ 편하게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