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28대 인권복지위원장 안재영입니다.
오늘 이른 오전에 쿠플광장에 올라온 2015년 1학기 학술정보원 도서관 사물함 추첨 진행방식에 있어 공정성 논란의
글을 읽고, 확인 결과 추첨 전 맨 위 배정칸에 특정 학번이 기입되어 있었던 문제점을 발견했습니다.
사전에 엑셀 수식이 잘 작동이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임의로 학번을 기입해보고 지우는 과정에서 놓친 부분이었습니다.
그리하여 몇 가지 방안을 두고 고민 끝에 재추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신속하게 결정을 해야되는 상황이었는데, 그 결과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먼저 양해말씀드리겠습니다.
1차 추첨결과 때 당첨이 됐지만, 재추첨 결과 때 당첨되지 못하신 학우분들의 불만과 허탈함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피해를 보신 모든 학우분들이 100% 만족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드리기가 쉽지않지만, 마련한 방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전에 학술정보원 도서관 사물함 2차 추첨 신청 예정이 4월 25~26일로 공지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피해를 보신 학우분들을 위해 2차 추첨 진행방식과 날짜를 변경해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2차 추첨 진행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차 확인증 배부가 끝나는 4월 16일 목요일 오후 7시 이후부터 남아 있는 사물함을 가지고
1차 추첨 결과 때 당첨이 되었지만, 재추첨 결과 때 당첨되지 못하신 분들만 따로 뽑아서 2차 추첨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별도로 신청하실 필요 없이 저희가 가지고 있는 자료를 가지고 추첨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2차 추첨 결과 발표는 4월 16일 목요일 오후 11시 30분입니다.
2차 확인증 수령은 4월 17일 금요일 오전 10시~오후 1시, 월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이틀동안 진행하겠습니다.
2차 추첨진행 이후에도 남는 사물함이 있다면, 3차 추첨 신청과 관련된 공지사항을 추후 다시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