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연4관 식당 서비스 개선을 요청해 주기 바랍니다.
- 주말/휴일 등 1인 근무에 따른 서비스 질 저하 및 안전 문제 발생 발생시 적절한 대응 불가
- 평일 조식 제공에 있어 예정된 배식 개시 시간 (7:30)을 지키지 못하는 일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음
- 평일 석식 제공에 있어 반찬을 소량 준비하여 배식 시작 30분도 안되서 반찬이 모두 소진되는 일이 계속되고 있음.
- 퇴식대, 식탁, 식기, 식판, 구조물 등 전체적인 위생/청소상태가 극히 불량함.
- 식기류의 경우 고춧가루, 기름때 등이 묻어 있는 경우가 다반사임.
- 1인 근무, 반찬 소량 준비에 따른 당일 메뉴의 무분별한 변경.
- 1인 근무에 따른 민원처리 불가 사례 지속적 발생(식권 발급기 오류 등에 대처하지 못함-현금 납부 사례 지속 발생)
안녕하십니까 총학생회 사무정책국장입니다.
민원 감사합니다. 총학생회에서는 내부 회의를 거쳐 쿠플광장에 게시한 공문을 내일 학생복지팀을 거쳐
호연4관측에 발송하기로 하였으며,
요구사항은 위 민원에 대한 실무 책임자의 소명문 회신과 재발방지대책안을 회신해 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