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집리뷰 담당 향기입니다.
7번째 맛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시험기간이라 맛집 리뷰를 올리지 못했습니다ㅠㅠ
하지만 시험기간이라도 맛집은 꾸준히 찾으러 갔다는...
맛집 탐방 멤버들 중에 돈까스 매니아가 한 명 있어서 이번에 돈까스 맛집을 가봤습니다.
맛집 멤버와 저번 주 목요일에 돈까스클럽에 갔습니다.
위치는 욱일아파트 근처입니다.
도미노피자 맞은 편에 준꼬 양꼬치가 있는데 거기서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가게 정면은 위와 같습니다.
메뉴가 굉장히 많습니다. 돈까스 종류만 10가지입니다.
피자도 있고 샐러드도 있고 오므라이스도 있습니다~(고르곤졸라 피자 >ㅡ<)
가게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돈까스 가게치고 굉장히 러블리합니다!!
여심을 홀리기에 최고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사실 남자인 저도 심쿵ㅎㅎ)
이 시골 조치원에 이만큼 인테리어가 괜찮은 곳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테이블 위에 램프가 있어서 노란 원이 보이는 겁니다...ㅠㅠ
저는 고르곤졸라 피자 엄청 좋아하는데 돈까스를 먹으러 왔기에 다음에 먹기로 했습니다ㅜㅜ
피자, 샐러드, 파스타 등등 음식 종류가 굉장히 많아 다음에 또 와야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D
시험기간에 밥을 해서 먹지 않고 빵, 우유, 커피, 핫식스만 사서 먹는 저는 배가 너무 고파 왕돈까스 시켰습니다.
가게 메뉴 가격이 전반적으로 좀 높은데, 분위기나 기타 등등 따지면 뭐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왕돈까스라 엄청 커보이는데 두께가 정말 얇습니다......
대패돈까스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맛은 그저 그랬습니다. 제가 맛을 잘 몰라(?) 뭐가 맛있고 맛없는지는 모르는데 이 돈까스는 아주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같이 간 맛집 멤버님께서도 그저 그런 반응을 보였습니다.
페이스북에도 올리고 싶었으나...페이스북을 하지 않는 관계로 ㅎㅎ;;
계산하는 카운터 옆에 음료를 파는 작은 코너가 있는데 사진을 미처 찍지 못했습니다ㅜㅜ
제가 갔을 때가 저녁 5시 30분쯤이었는데 10 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었습니다.
5시면 굉장히 이른 시간인데 손님이 많아 깜짝 놀랐습니다.
주 고객은 여성이었고, 30-40대 여성들이 많았습니다(저와 맛집 멤버님만 남자...다 여자......)
먹었던 돈까스 맛이 평범해서 다음에 와서 다른 걸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여기 돈까스클럽은 10,000원 이상 결제시 카드에 도장을 1회 찍어줍니다.
도장 7회면 에이드 한 잔, 14회면 또 뭐 주고, 28번 모을시 피자를 줍니다 ㅎㅎ
늦은 저녁에 가면 굉장히 좋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때가 되면 내부가 더 아름답게 보일 것 같습니다 :)
여심을 잘 아는 그런 러블리한 가게였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