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 28일 자 휘트니스 관련 및 기타 사항 학생복지팀 면담 보고
일시 : 2012년 08월 28일 ( 16:00 ~ 18:00)
장소 : 학생복지팀
참석
교직원 : 학생복지팀장 김진환, 학생담당 주임 채창현
학생회 : 인권복지위원장 박광월
회의 내용
2012년 08월 27일 자 쿠플광장에 접수된 민원사항을 가지고 면담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학생복지팀에서 진행되고 있는 업무에 대해서도 면담하였습니다.
(휘트니스 관련)
휘트니스 센터 이용 접수에 대한 문제는 학생복지팀에서도 느끼고 있음(학생복지팀)
-그렇다면 방법을 바꿔야 되는 게 아닌가. 인터넷 접수로 바꿨으면 한다.(인권복지위원회)
- 인터넷 상으로 바꿀 것을 홍보팀과 협의했으나 예산이 2000만원 가량 들어가는 데 사실 상 이번 학기는 좀 힘듬(학생복지팀)
- 어떤 웹 구축을 하는지 궁금하고, 인터넷 접수로 받는 게 어렵다면 다음 달부터 인권복지위원회에서 위임받아 하겠다. 솔직히 이런 방식은 이해하기 힘들다.(인권복지위원회)
인권복지위원회에서 신경써주는 부분은 알겠으나 학생복지팀에서 일괄 처리 하는 게 오히려 나을 거 같다. 그래서 대안으로 휘트니스 센터에서 다음달 이용 접수를 받으려고 한다. 학기 신청은 이미 끝났기 때문에 다음 해부터 예산 편성하고 웹상으로 접수 받으려고 한다.
- 그렇다면 다음 달 경과를 지켜보겠다.
(셔틀버스 시간 관련)
- 실제로 현재 운행하고 있는 시간 관련해서 문제가 있는 지 검토하고 시간표를 바꿨으면 한다. 코리아투어 측과 면담 하겠다.(인권복지위원회)
- 한번 검토해보도록 하겠다.(학생복지팀)
- 오송 간 버스 운행을 해보려고 하는 데 어떻게 생각하는가.(학생복지팀)
-실제로 민원이 들어온 부분이고 협의하려고 했던 부분이다. 실수요자 파악이 우선이라 생각되며 한달정도 임시운행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그리고 운행한다면 월요일 아침과 금요일 저녁 이렇게 운행하는 게 맞을 것 같다. 일단 임시운행을 해보는 게 가장 나을 것이다.(인권복지위원회)
(경상대 커피전문점 입점 관련)
현재 경상대 전체가 교육용 시설로 되어있고, 커피전문점 입점하는 곳을 영업용 시설로 허가를 받아야 한다. 이사장 직위가 어제 나와서 급하게 처리했고 세종시청에서 이 업무를 분기별로 하는 데 애당초 학교에서 접수했던게 전 분기 이므로 허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런데 이러한 허가를 받아야만 영업허가서가 나오므로 카드결제 기능을 개점과 동시에 바로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그래서 9월 1일 개점을 하고 현금결제를 먼저 시행하게 될 것 같다.
- 두 사항 모두 알겠다. 숙지하고 있겠다. 경상대 학생회 측도 알아야 될 듯 하다.(인권복지위원회)
이상 면담 결과입니다. 이번에 학생복지팀장님도 보면서 많은 문제 사항을 느꼈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학우분들의 권익과 복지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잘하는 인권복지위원회 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태풍으로 인해 피해가 있어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010-4084-1416 으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태풍 조심하십시요^^
민족고대세종 스물다섯번째
총학산하 인권복지위원회
그건 그렇고, 휘트니스 신청 시스템 구축비용이 2천만원씩이나 들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