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식품생명공학과 여학생회 리카리아 회장을 맡았던 11학번 김현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2014.11.11 진행되었던 결식아동돕기 일일주점에서 비록 수익금은 마이너스로 적자였지만,
우리 민족고대세종 학우분들께서 사랑과 관심 보내주셔서 그에 보답하고자
2015년도 초반 운영에 필요한 최소한의 금액을 제외한 금액인 25만원을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오랜 시간을 기다려 주셔서 정말 죄송하고, 감사드리다는 말씀밖엔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현 리카리아에서도 기부 의사가 있기때문에 업체 선정과 관련해서 저희가 더 꾸준히 결식아동을 도울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단체를 선정하기 위해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그렇게 사랑의 리퀘스트 등을 주최한 사랑의전화재단의 결식아동 후원 이름인 '비프렌드'에 2015-3-31 날짜로 25만원이 후원완려되었습니다.
*후원 확인
1. 후원확인 영수증은 우편을 통해 제가 받아 직접 리카리아에 전달할 것이며, 열람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2. 비프렌드 홈페이지(http://www.bfriend.org/bfriend/)에서 리카리아가 전하는 비프렌드 희망의 메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앞으로도 식품생명공학과 여학생회 리카리아에 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18대 식품생명공학과 여학생회 리카리아
+)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최소한 작년에 오셨던 분들께라도 감사한 마음 전할 수 있도록 꼭 홍보 부탁드립니다^^
흠 전 술을 좋아하진 않지만 좋은 데 쓰는 건 추천..